미남이시네요가 끝난지도 벌써 오랜 시간이 흘렀네요.
하지만 난 아직도 아기자기 알콩달콩한 미남이시네요가 그립다 ㅠㅠㅠㅠㅠㅠ

그냥 이것저것 미남이시네요 출연진들의 모습이 보이길래 상상해본,


 내 맘대로 미남이시네요 그 이후 이야기:D




태경과 미녀는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된다!

 

 

 

 

A.N.Jell은 갈수록 인기폭발!

 

결국 빌보드 차트를 점령하고 만다!
이것은 감동의 미국 콘서트장!

 

 

 

 

국민요정 유헤이는

미남이와 함께 잘 사는 것 같다! 쿨~~~~~하게.

 

 

 

 

태경이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다가

삐진 미녀를(이름 어색햌ㅋㅋㅋ) 달래기 위해

돼지토끼 생산 사업에 뛰어든다.
가내 수공업 100% 메이드바이황태경 돼지토끼는 전세계 베스트셀러로 단숨에 등극!

 

 

 

 

제르미는

영국으로 돌아와서 에이미 공주와 결혼하라는 집안의 압력에도 불구하고

에이미 공주보다 자신의 졸리를 선택함으로써
신용카드가 금지당하고 영국 접근 금지를 받지만. 끊임없이 CF를 찍고 있으니 괜찮다!

 

 

 

 

신우는 자신안에 있는 새로운 재능을 발견하는데...

그것은 바로 멧돼지 사냥!...

대통령배 헌터스 대회에서 라이벌 꽃남을 제치고 당당히 1등을 수상한다.

 

 

 

 

마실장과 왕코디는

잘 살았을 것 같지만...

알고보니 마실장은 유부남이었다며!!!!!!!!! (태경이한테 배운게있어서 별을 따다주고 결혼했단다...)

 

부부는 닮는다던데. 심지어 장모님마저 똑같이 생긴 가족을 보고 경악한 왕코디!

결국 수녀원에 들어가는데... 돌아와달라며 애원하는 마실장

 

 

 

 

그리고... 안사장님은

결국 잭팟이 터졌다!!!!!!!!!!!!!!!!!!!!!! (잭팟! 잭팟!! 잭팟!!!)

그 이후 모든 소식을 감추고 잠적하셨다며.
안사장님 돌아와용!!!!!!



.......................이런 결말이 아니길 바라며 미남이시네요 시즌2 를 내주십쇼!!!!

Posted by (쑨) :